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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전용 아이피 접속 방법

스마트폰 전용 아이피 서비스 사용자를 위한 VPN 접속 방법입니다.

접속에 사용할 디바이스를 선택하여 VPN 접속 방법을 확인하세요.

iOS에서 접속하기 - IKEv2 방식 (닫기)

IKEv2 방식을 이용한 일반적인 접속 방법 설명입니다.


접속 설정

iOS 10 부터 PPTP 접속 설정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자체 내장되어 있는 IKEv2를 이용하여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간단한 설정만으로 VPN 접속이 가능합니다.

1 아이폰의 "설정" -> "일반" -> "VPN"으로 들어갑니다.



2 "VPN 구성 추가"를 선택합니다.

3 아래와 같이 각 항목을 입력 또는 선택합니다.

유형"IKEv2" 선택
설명"Monetcom" 입력
서버 mobile.monetcom.co.kr
원격 ID mobile.monetcom.co.kr
로컬 ID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고 비워둡니다.
사용자 인증 "사용자 이름"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이름 www.monetcom.co.kr 홈페이지의 VPN 아이피 서비스에서 생성한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암호 www.monetcom.co.kr 홈페이지의 VPN 아이피 서비스에서 생성한 계정의 암호를 입력합니다.


4 입력이 끝나면 "완료"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5 설정이 끝나면 그림과 같이 "Monetcom"이 생성됩니다. 접속하려면 "Monetcom"을 선택하고 "상태"의 연결 안 됨 옆 버튼을 눌러줍니다.

6 연결에 성공하면 "상태"가 "연결됨"으로 바뀌게 됩니다. 접속을 끊으려면 "상태"의 "연결됨" 옆 버튼을 한번 더 눌러줍니다.


접속에 실패했다면 아래 "접속 실패 원인 확인"을 참고하세요.


설정 번경

아이디나 비밀번호 또는 접속 서버 주소를 변경하기 원한다면 "Monetcom" 우측의 "i"를 눌러줍니다.

우측 상단의 "편집"을 눌러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접속 실패 원인 확인

주요 접속 실패원인은 아래 표의 내용과 같습니다.

오류 원인접속 실패 해결 방법
아이디 비밀번호 또는 만기일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거나, 만기일이 지났거나, 이미 다른 기기나 컴퓨터에서 접속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Monetcom 서비스는 같은 계정으로 동시에 이중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www.monetcom.co.kr 홈페이지의 VPN 아이피 서비스에서 계정 상태를 확인하세요.
잘못된 서버 주소 입력서버 주소와 원격 ID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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